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 ‘태왕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4-03-13
  • 조회 : 594

본문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은 게임 버스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MMORPG <태왕 글로벌>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태왕 글로벌>이 발행하는 게임 유틸리티 코인은 인게임 소비와 디플레이션 모델을 채택한다. 총 공급량은 1억 개이며, 이 중 75%의 코인은 5년에 걸쳐 게임에서 생산된다. 

 

유저는 게임에서 태왕 코인을 획득하거나 태왕 코인을 융해하여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것은 태왕 코인이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여 게임에 강력한 체계를 확립한다.

 

동시에 게임 내 거래 가능한 NFT와 거래 불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설정하는 방식으로 무과금 유저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거래 가능한 NFT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태왕 글로벌>에서 유저는 360도 비행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고, 탈것을 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늘을 자유롭게 날 수 있다. 지상에서 움직일 수도 있고 하늘에서 움직일 수도 있으며 더 빨리 가고 싶은 지역으로 이동하여 주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속 미션 시스템, 야외에서 전투를 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보스전이 있으며, 월드 도전, 비경 도전 및 개인 도전 등 1인 보스 도전 외에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뤄 도전할 수도 있어, 여러 명이 팀을 이뤄 도전하면서 협동하고 경쟁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출 처 : 디스이즈게임즈

URL  :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185876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