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겨울 업데이트 실시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3-01-10
  • 조회 : 1,473

본문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가 겨울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이번 겨울 업데이트에서는 신비한 두개의 보검이 합쳐져 거대한 위력을 뽐내는 신규 신병 ‘신시용원’과 거대한 폭발물을 발사해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신규 암기 ‘무쌍화신포’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뇌교요선’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홍라평원에 있는 뇌교요선 던전에서 뇌교요선 배 내부를 탐사하여 각종 보상과 특수 화폐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한정 칭호인 ‘용연풍뢰’와 ‘창룡의 파도’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 부부관계인 유저들은 매주 인연퀘스트 2회를 완료하면 매주 1회 인연선경 던전에 입장이 가능하여, 서로간의 협력을 통해 보스를 처치하고 특별한 보상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탈것, 코스튬, 프로필 등이 추가되어 새로운 캐릭터 외형에 관심을 가지는 많은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열혈강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디스이즈게임

URL: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겨울 업데이트 실시 (thisisgame.com)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