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MMORPG ‘워 오브 글로리’ 사전 예약 50만명 돌파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3-03-30
  • 조회 : 1,494

본문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워 오브 글로리(WAR OF GLORY)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3일 사전 예약자 수 30만명 조기 달성 후 일주일 만이다.

 

‘워 오브 글로리’는 몬스터와 악마가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대륙을 배경으로 한 다크 판타지 장르의 정통 클래식 MMORPG다. PVE(이용자 대 환경), PVP(이용자 간 전투), 강화, 육성, 제작, 합성 등 다양한 콘텐츠와 자동 전투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전 RPG 스타일의 치열한 전투를 메인 콘셉트로 강조하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PVP 콘텐츠를 지원한다. 세로형 화면으로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가지고 있으며, 방치 시스템도 탑재하고 있다. 방치 플레이로도 캐릭터를 충분히 육성할 수 있어 MMORPG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워 오브 글로리의 주요한 특징은 캐릭터의 육성 과정에 담겨 있는 시스템이다. 플레이어는 전투를 통해 장비를 파밍하거나 직접 제작하고 강화해 성장할 수 있다. 또한 변신을 통해 100여 가지의 다양한 외형과 강력한 전투력을 갖출 수 있게 된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워 오브 글로리는 대규모 전쟁이 펼쳐지는 게임으로 정통 RPG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기대작”이라며 “글로벌 동시 론칭 예정으로 통합 월드 서버에서 전세계 유저들과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더구루(THE GURU)

URL : 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51772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