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워 오브 글로리’ 사전 예약 시작…정식 런칭 준비 중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3-03-09
  • 조회 : 1,216

본문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MMORPG <워 오브 글로리>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한다고 오늘(9일) 밝혔다.

 

<워 오브 글로리>는 몬스터와 악마가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대륙에서 모험가가 이끄는 혈맹의 대규모 전쟁이 펼쳐지는 게임이며, 다크 판타지 배경으로 PVE, PVP, 강화, 육성, 제작, 합성 및 혈맹 등 정통 클래식 MMORPG 콘텐츠 및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자동 전투 시스템까지 구축해 플레이어가 정통 RPG의 감동도 느끼고 파밍에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게임의 새로운 개념을 창조하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워 오브 글로리>는 한국 최고 MMORPG의 콘셉트를 참고 및 캐릭터를 서구화했고, 더 많은 게이머들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복잡한 컨트롤을 최소화해 시장의 수용도를 최대한으로 높였다. 

 

또한,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게임 리듬을 최적화하여 플레이어에게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고 고품질 그래픽으로 디테일한 부분을 살려 보다 더 생동감 있는 MMORPG를 구현했다는 평가다.

 

또한, <워 오브 글로리>(WAR OF GLORY)는 글로벌 동시 런칭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룽투코리아가 서비스할 예정이다. 전세계 에서 즐기는 통합 월드 서버에서 전세계 유저들과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사전예약을 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소환수 카드 뽑기 등 게임 아이템을 전원 지급 하며, 구글 및 스토어 사전등록을 한 유저들에게 럭셔리 전투 패키지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사전 예약자 수 30만 명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유니크 무기 상자’,’에픽 변신 스크롤’등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회사 관계자는 "다음달 중 정식 런칭을 목표로 게임 출시 막바지 단계를 밟는 중"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부한 스토리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워 오브 글로리> 사전예약 오늘(9일)부터 실시하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디스이즈게임

URL :  룽투코리아, ‘ 오브 글로리’ 사전 예약 시작…정식 런칭 준비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