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3-03-17
  • 조회 : 1,108

본문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가 6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6차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지존 암기’,’군단 성수’, ‘성혼 제련’, ‘명예 각인’, ‘AT(영역)장비 및 단련 던전’, ‘경매 시스템’ 등이 추가됐다.

특히, 6차 대규모 업데이트의 메인 컨텐츠 격인 ‘AT(영역)장비 및 단련 던전’은 AT(영역)장비와 관문 돌파 형식의 AT던전이 추가되어 캐릭터의 장비를 성장시키고 전투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 6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AT 던전 완전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6일부터 3월 22일까지 진행되는 ‘AT 던전 완전 정복 이벤트’는 AT던전 성급 총 3개 이상 획득 시 공식 라운지 게시판 인증을 통해 귀속 다이아 2,000개, 번성 장비 진급단 10개, 국가 황금보물상자 50개 등 푸짐한 보상이 증정된다. 또한, 같은 기간 진행되는 ‘지존 암기를 제작하고 최강 장비 뽐내기 이벤트’는 지존 암기 1개 이상 제작 및 획득하고 공식 라운지 게시판에서 인증한 참가자 모두에게 보상을 증정한다.



출처 : 경향게임스 

URL  : https://www.khga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0484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