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타이곤모바일, ‘블레스 글로벌’ 미스터리 박스 2차 발매 및 배타 테스트 임박 발표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2-11-25
  • 조회 : 61

본문

룽투코리아의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은 3A급 MMORPG 게임 파이 <블레스 글로벌>이 2차 미스터리 박스의 발매와 함께 <블레스 글로벌>의 베타 테스트 일정을 밝혔다.

 

올해 10월 <블레스 글로벌>의 사전 예약자 수는 10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같은 달 <블레스 글로벌>의 유저들을 위한 ‘Whispering Barren’ 사막 테마의 미스터리 박스를 1차 발매한 바 있다. 1차 미스터리 박스는 발매 시작 후 즉시 매진되어 시장의 높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1차 미스터리 박스의 흥행에 힘입어 <블레스 글로벌>은 탈것과 펫 NFT를 추가하며 ‘Mystic Falls’ 테마의 2차 미스터리 박스를 19.9USDT에 발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Mystic Falls’ 미스터리 박스에는 기본 이동속도와 전투력을 높여주는 캔디 복어와 희귀 2인승 탈 것 페더 스피릿 두 종류의 탈것 NFT, 타겟에 추가적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눈사람 선물함 펫 NFT와 VIP 패스 카드를 랜덤으로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VIP 패스 카드는 실버, 골드, 다이아 3가지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보유자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VIP 패스는 게임 내 채굴 속도를 가속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BLEC를 주조하여 포켓 버프 지갑에서 블라인드 박스를 구매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특히 VIP 패스 카드에 당첨된 이용자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VIP 패스 카드 소지자는 11월 30일부터 12월 14일 까지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전투력 랭킹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6,000USDT와 랜덤 에어드랍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웹3 게임 생태계에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글로벌 게임파이 원스톱 포켓 버프는 여러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웹2 유저를 웹3 세계로 끌어들이기 위해 게임파이 연맹 DAO를 설립했다. <블레스 글로벌>은 포켓 버프 플랫폼에 처음으로 런칭하는 게임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켓 버프 측에 따르면 현재 10개사가 파트너로 연맹에 가입되어 있다고 밝혔다. 

 

타이곤 모바일 관계자는 “<블레스 글로벌>의 ‘Whispering Barren’ 사막 테마의 1차 미스터리 박스 판매 완료에 이어 ‘Mystic Falls’ 테마의 2차 미스터리 박스를 발매하게 되어 기쁘다”며, “<블레스 글로벌>은 11월 30일부터 시작되는 베타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며, 여러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포켓 버프 플랫폼을 통한 강력한 게임 환경을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디스이즈게임

URL: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162782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