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타이곤모바일, P2E MMORPG 블레스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 돌파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2-10-21
  • 조회 : 461

본문

 

룽투코리아의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최근 블레스 지적재산권(I·P)에 플레이투언(Play to earn, P2E)을 결합한 트리플에이(AAA)급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게임-파이(Game-Fi) ‘블레스 글로벌’이 사전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월 21일 밝혔다. 

 

타이곤모바일이 서비스 예정인 블레스 글로벌은 연내 런칭을 목표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면서 신규 P2E MMORPG를 찾고 있던 유저들 사이에서 새로운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런칭 전까지 최대한 보완 작업을 거쳐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타이곤모바일은 앞서 Game-Fi ‘열혈강호 글로벌’을 출시하자마자 사전예약 500만명 이상 달성과 함께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블레스 글로벌은 보다 완벽한 패턴의 디자인과 지속 가능한 이코노미 모델을 갖춘 Web3.0에 더 넓은 상상 공간을 제공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레스 글로벌’은 PC게임 ‘블레스’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세계관을 그대로 살려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하였으며, 중세 장르를 배경으로 하는 웅장한 세계관 스토리와 아케이드 급 수준의 그래픽으로 살아있는 판타지 세계를 완벽하게 표현하여 이용자에게 몰입감 있는 서사급 판타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타이곤 모바일과 게임 스페이스(Game Space)가 함께 선보이는 포켓버프(Pocketbuff) 플랫폼에 대체불가토큰(NFT) 거래 엔진을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원활한 Web3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곤 모바일 관계자는 “블레스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 돌파는 MMORPG와 블록 체인의 장점만을 흡수해 철저한 플레이어 중심의 게임이라는 것이 유저들에게 긍정적으로 다가간 것으로 보인다”며 “오는 11월에 베타 테스트를 공식 시작할 계획이며, 조만간 다양한 에어 드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경향게임스 

URL: https://www.khga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5101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