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타이곤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블레스 글로벌' 미스터리 박스 즉시 매진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2-10-19
  • 조회 : 290

본문

 

룽투코리아의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은 트리플 A급 MMORPG 게임 파이 <블레스 글로벌>의 유저들을 위한 ‘Whispering Barren’ 미스터리 박스가 발매와 동시에 매진되었다고 오늘(19일) 밝혔다.

 

<블레스 글로벌>이 한정 판매한 ‘Whispering Barren’ 시리즈 게임 미스터리 박스가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판매 즉시 매진되었다. 룽투코리아의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은 10월 18일 트리플 A급 MMORPG 게임 파이 블록 체인 게임 <블레스 글로벌>의 사막 테마 미스터리 박스 Whispering Barren 2000개를 19.9 USDT에 NFT 플랫폼 포켓버프에서 첫 발매했다.

 

블록체인, NFT 등은 최근 전반적으로 하향세를 보이고 있지만 Whispering Barren 시리즈 미스터리 박스는 발매와 동시에 매진되어 단기간에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유저들이 1차 미스터리 박스 판매에서 구매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블레스 글로벌> 공식 트위터에서 곧 2차 판매를 시작할 예정으로 새로운 발매 계획을 발표할 계획이다.

 

룽투코리아는 최근 타이곤 모바일이 이 발매한 P2E 게임 <열강글로벌>은 정식 출시 직 후 아시아 지역에서만 50개 게임 서버, 북미 지역에서도 20개 게임 서버를 오픈해 500만 명이 넘는 이용자의 찬사를 받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만 1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블레스 글로벌>의 현재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타이곤 모바일이 온라인게임의 디자인, 프로모션, 마케팅에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의미이며, <블레스 글로벌>이 빠른 시일 내 출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곤 모바일 관계자는 “<블레스 글로벌>의 Whispering Barren 시리즈의 미스터리 박스가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 수 있는 것은 해당 시리즈 미스터리 박스가 발행한 자산이 일정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에서 꾸준하게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다는 기대 때문이라고 보여진다”고 전했다.

 

이어, “<블레스 글로벌>은 강력한 게임 환경과 잠재적인 충성도 높은 유저가 게임 내에서 시장 가치가 있는 자산을 획득할 수 있는 잠재력인 높은 게임이다. 게임파이 분야에 3A급 게임의 공백을 메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블록 체인 게임을 다음 단계로 발전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출처: 디스이즈게임

URL: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160153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