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타이곤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블레스 글로벌’ 미스터리 박스 선보인다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2-10-14
  • 조회 : 221

본문

 

룽투코리아의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MMORPG Game-Fi ‘블레스 글로벌’의 유저들을 위해 ‘Whispering Barren’ 미스터리 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레스 글로벌 최초의 사막 테마 미스터리 박스 ‘Whispering Barren’을 구매한 사용자는 랜덤으로 엽서와 VIP 패스 카드 NFT를 획득할 수 있다.

미스터리 박스에는 사막 테마 엽서 5장과 히든 조각 테마의 엽서 1장이 들어 있다. 5장의 사막 테마 엽서를 모두 모은 유저는 특정 시점에 한정판 탈것 NFT인 아이언 라이온을 교환할 수 있으며, 행운에 당첨된 유저는 히든 SSR 한정판 엽서인 조각 테마 엽서를 획득할 수 있다.

조각 테마 엽서의 수량은 극히 적으며 ‘Whispering Barren’ 미스터리 박스를 통해 랜덤으로 조각 엽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배경의 조각 엽서를 모두 모으면 큰 혜택을 주는 다이아 VIP 패스 카드 한 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베타테스트 우선권 자격과 함께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VIP 패스 카드는 실버, 골드, 다이아 3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소지 하고 있는 유저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hispering Barren’ 미스터리 박스 시리즈 총 사용 가능 수량은 2000개이며, 가격: 19.9 USDT이다. Whispering Barren 미스터리 박스는 2022년 10월 18일 18:00(UTC+8)에 판매된다.

블레스 글로벌은 PC게임 ‘블레스’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세계관을 그대로 살려 모바일게임으로 재해석했다. 중세 장르를 배경으로 하는 웅장한 세계관 스토리와 아케이드급 수준의 그래픽으로 살아있는 판타지 세계를 완벽하게 표현해 이용자에게 몰입감 있는 서사급 판타지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게임의 NFT 거래 엔진은 타이곤 모바일과 Game Space가 함께 선보이는 Pocketbuff 플랫폼에 구축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보다 원활한 웹3(Web3)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NFT와 더불어 P2E콘텐츠를 통해 게임 내 자원을 채굴하고 플랫폼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타이곤 모바일 관계자는 “블레스 글로벌의 유저들을 위한 미스터리 박스를 선보이며 게임 유저들에게 웹3와 블록체인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며 “타이곤모바일은 Game Space와 블록체인을 활용한 독자적인 플랫폼 등을 출시하여 플랫폼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nsp통신

URL: http://www.nspna.com/news/?mode=view&newsid=598406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