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 런칭 2주년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2-05-06
  • 조회 : 2,181

본문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가 다가오는 7일 런칭 2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수 많은 보스, 해전, 광산쟁탈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뽐내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보이고 있다.

5월 7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의 런칭 2주년 이벤트는 ‘출석 이벤트’, ‘충전 이벤트’, ‘추첨 이벤트’ 등의 인게임 이벤트와 ‘낱말 퀴즈 이벤트’, ‘축하해요 카이로스 2주년’ 등의 커뮤니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24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개인던전을 공략하여 개인 진행도와 서버 진행도에 따라 보상을 지급 받는 ‘종결자 이벤트’는 역대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입소문에 유저들의 기대가 크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가 유저분들의 무한한 사랑과 관심으로 런칭 2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유저분들의 재미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관심 기울여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2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이로스’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게임조선

URL: https://www.gamechosun.co.kr/webzine/article/view.php?no=184545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