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6차 전직 업데이트 실시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1-12-07
  • 조회 : 331

본문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가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열혈강호의 ‘6차전직’이 개방됐다. ‘6차전직’은 백무관의 ‘신공’에서 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천상’ 사스템 해제로 더욱 강력한 속성들을 얻을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탈것 ‘백락심경’의 레벨 상한이 60까지 늘어났다. ‘백락심경’의 레벨 상한 늘어남과 함께 유저들은 최대 14개 탈것의 제련 속성을 올릴 수 있어 편리한 인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됐다.

 

또한, 매주 월, 수, 금, 일요일에 많은 관심을 끌었던 ‘첩자풍운’을 백도협령을 ‘첩자 모집관’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으며, ‘손 보호대’ 경홍계 장비가 개방됐다.

 

이외에도 환채 기능이 포함된 신규코스튭 ‘영롱도포’, 신규 발자국 ‘작우’, 신규 탈 것 ‘알록달록나비’와 신병 ‘열혼권투’가 추가 됐으며, 암기 ‘앵가연무’ 환화가 개방됐다.

 

이번 업데이트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추가 개선 작업과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게임내 오류 수정 및 개선사항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 부를 기록한 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있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열혈강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디스이즈게임

URL: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138805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